[Enjoy Life] 봄 아웃도어, 핑크빛으로 물들다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3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K2, 일상복·여행룩으로 활용 가능
라이프 스타일 웨어 선보여
여성스럽고 슬림해진 라인에 산뜻 파스텔 컬러로 여심 자극

K2 뮬리 롱 재킷
K2 뮬리 롱 재킷
올봄 아웃도어업계에 핑크빛 바람이 불고 있다.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설레는 봄을 맞아 봄나들이 룩을 위한 핑크빛 컬러의 아이템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K2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해 등산복 중심의 상품을 일상복이나 여행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확대해 선보였다. 또한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좀 더 여성스러워지고 슬림해진 라인과 핑크와 코럴, 옐로 등 화사하고 산뜻한 파스텔 컬러 제품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봄 나들이용으로 안성맞춤 K2 뮬리 재킷
K2가 선보인 ‘뮬리 롱재킷’은 핑크 뮬리 꽃의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봄 사파리 재킷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엉덩이를 덮는 롱재킷이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며 조절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허리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경량 소재 적용으로 방풍 기능은 물론이고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며 솔리드 컬러가 적용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봄철 야외활동 등 일상생활 속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패커블 주머니가 별도로 제작되어 여행이나 나들이 때 수납이 용이하다. 주름이나 오그라듬을 방지하는 기능성 지퍼를 사용해 구김을 방지하였으며 색상은 수지핑크, 실버, 블랙, 카키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15만9000원.

또한 긴 기장인 롱재킷 외에도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기본 기장의 뮬리 재킷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기장 뮬리 재킷은 수지핑크, 핫핑크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3만9000원.

K2 어센트 DZ 3D
K2 어센트 DZ 3D
K2 봄 바람막이 신제품 ‘어센트 DZ 3D’ 재킷은 30데니어의 경량성이 뛰어난 더미작스 3D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미작스 3D는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멤브레인 막 위에 단단한 기포 형태의 돌기가 3D 구조로 코팅되어 있는 소재로 액체 상태의 물방울은 차단하고 기체 상태의 수증기는 통과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피부에 닿는 소재 면을 최소화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특히 다른 방수 소재에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워 활동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강해 배낭 등으로 인한 잦은 마찰에도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제품 앞면에는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줄무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탈부착 후드가 적용되어 날씨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레드 그레이 3가지 색상, 여성용은 레몬 네이비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9만9000 원.

K2 ‘9부 하이킹 타이즈W’
K2 ‘9부 하이킹 타이즈W’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팀장은 “봄을 맞아 파스텔 컬러, 핏 등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봄 아우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여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춘 K2 봄 아우터로 편안하고 쾌적하게 레저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바람막이 재킷과 함께 코디하면 좋을 여성용 팬츠 ‘하이킹 타이즈’ 제품군을 선보였다. K2 ‘9부 하이킹 타이즈W’는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을 높인 여성용 하이브리드 팬츠다. 기존 등산복보다 슬림한 실루엣과 절개형 디자인을 통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룩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버건디, 베이지 3가지 색상에 가격은 9만9000원.

K2 NU 클라임 이보
K2 NU 클라임 이보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K2 NU 클라임 이보
K2는 장시간 산행에도 발에 무리가 없도록 설계된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를 선보였다. NU 클라임 이보는 K2만의 등산화 기술인 트리플 엑스가 집약된 등산화로 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트리플 엑스 기술 중 하나인 △엑스 트랙션은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X자 형태의 측면 지지 구조로 발을 꽉 잡아주어 부상을 방지해준다. 또한 △엑스 폼 인솔은 쿠셔닝과 내구성이 우수하여 발의 피로를 최소화해준다. △엑스 그립은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맞게 마찰 저항력을 높인 부틸 러버를 장착한 아웃솔로 우수한 접지력은 물론 내마모성까지 뛰어나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오랜 산행에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360도 전 방향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되어 갑작스러운 날씨와 환경 변화에도 문제없이 착용 가능하며,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으로 탈착 시 편리성을 높였다. 천연 누벅 가죽을 사용해 신으면 신을수록 내 발에 맞춘 듯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네이비, 카키,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한편 K2는 봄을 맞아 고객 맞이 행사 고객 감사 행사로 K2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페스티벌’을 4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K2 매장에서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20만 원 이상 3만 원, 30만 원 이상 4만5000원, 40만 원 이상 6만 원, 50만 원 이상 7만5000원 등 최대 60만 원 이상 구매 시 9만 원까지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봄을 맞이하여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봄 나들이 룩 필수 아이템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enjoy life#여행#레포츠#패션#여가#k2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