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게임 통해 삼일절 기리는 이벤트 진행한다

  • 동아닷컴
  • 입력 2018년 2월 28일 16시 55분


코멘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 9종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히트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히트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먼저 모바일게임 'HIT'에서는 3월 1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세라핌의 깃털(3,100개)'를 선물하고, 4일까지 나흘간 두 배의 경험치와 골드를 지급하는 '히트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 나라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바람의 나라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아울러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는 3월 1일 오후 8시부터 '3.1절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OX 풍선'을 이용해 퀴즈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삼일절]재생축복물약(10개)'를 지급하고, 순위에 따라 '용무기8', '지옥무기7'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버블파이터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버블파이터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버블파이터'에서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접속 보상 '태극기망치(30일)'를 지급한다.

서든어택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서든어택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서든어택'에서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333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3번(15시/18시/21시) 33분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날짜별로 '경험치', '주이&낸시 카운트', '승리하개 카운트', '믹스 다이아 탄창', '근접무기 영구제상자 II',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1일 21시 33분에는 삼일절을 맞아 준비한 '태극기 스킨 무기' 아이템을, 3일 21시 33분에는 '포크 권총 영구제', '돼지 수류탄 영구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엘소드 삼일절 이벤트 이미지(자료출처-게임동아)
엘소드 삼일절 이벤트 이미지(자료출처-게임동아)

'엘소드'에서는 3월 1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코보] 경험치 100% 메달(3일)', '[코보] 근성 메달 3개', '[코보] 뒤틀린 시공의 열쇠 3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강화 수치는 3을 더한 값이 적용되며, 특정 던전(비밀던전·영웅던전·엘의 탑 방어전)에 입장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 개수도 줄어든다.

'카트라이더'에서는 기념일 당일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3.1절 태극기 핸드봉(31일)'을 선물하고 4단계로 구성된 '3.1절 퀘스트'를 제공한다. 퀘스트 완료 시 단계별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며, 최고 단계 완료 보상은 '코리아 9(무제한)' '카트바디'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3월 1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해 채팅창에 “독도는 대한민국의 영토이며 독립과 주권의 상징이다” 문구를 기입하면 '태극기 스프레이(100일)'를 지급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크레이지 아케이드 삼일절 이벤트(자료출처-게임동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잊지 말아요 그날! 삼일절' 이벤트를 진행하고, 1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독립소녀 따라와 7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클로저스'에서는 기념일 당일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대 성공의 기운', '초월의 비약' 등으로 구성된 '삼일절 접속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4일까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독립운동가들을 기리는 추모와 감사의 메시지를 등록한 게이머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000원)'를 선물한다.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