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연출가 성추행 폭로’ 김수희 “직접 해명해야 진정성 있는 사과로 들릴 것”
더보기

‘연출가 성추행 폭로’ 김수희 “직접 해명해야 진정성 있는 사과로 들릴 것”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8-02-14 14:35수정 2018-02-14 14:5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김수희 소셜미디어

유명 연극 연출가 A 씨의 성추행을 폭로한 김수희 극단 미인 대표가 A 씨를 겨냥해 “직접 해명과 반성만이 진정성 있는 사과로 들릴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희 대표는 14일일 언론에 보낸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 얘기에 귀 기울여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대표는 “(A 씨의) 직접 해명과 반성만이 많은 피해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사과로 들리지 않을까”라며 “거기서부터 이 문제를 풀기위한 시작이 아닐까 싶다”고 전했다.

또한 김 대표는 “지금도 말 못하고 고민하고 있을 많은 연극동지들에게 괜찮다고 힘들어하지 마시란 말씀 전하고 싶다”며 “여러 군데에서 인터뷰 요청이 들어오는데 죄송하지만 지금 직접 만나 드릴 말씀은 더 없는 거 같다”고 말했다.

앞서 김수희 대표는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10년 전 연출가인 A 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A 씨 측은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근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A 씨가 예술감독으로 있는 B 극단 관계자는 “(A 씨가) 지난 잘못을 반성하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근신하겠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