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평창 겨울올림픽 방한용품]4가지 디자인 ‘박보검 다운’… 연일 완판행진
더보기

[평창 겨울올림픽 방한용품]4가지 디자인 ‘박보검 다운’… 연일 완판행진

강승현기자 입력 2018-01-25 03:00수정 2018-01-25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겨울나기’에 적합한 방한용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였다.

먼저 올겨울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인기를 끈 ‘스테롤 롱패딩’의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스테롤 롱패딩은 아이더가 처음으로 선보인 벤치패딩으로 ‘박보검 다운’이라 불리며 연일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스테롤 롱패딩 리미티드 에디션’은 4가지 디자인으로 총 1만5000장만 한정 제작했다.

최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한층 길게 선보인 ‘스테롤-L’과 무릎 위로 올라온 짧은 기장 ‘스테롤-S’를 비롯해 후드 퍼를 부착한 ‘스테롤-T’, 봉제선을 없앤 깔끔한 디자인의 ‘스테롤-P’로 구성됐다. 기존 스테롤 롱패딩과 기능성 측면에선 동일하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발열 안감 등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기사

아이더 ‘울린다운베스트’는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얇고 착용감이 우수해 겨울철 외투 속에 입기 좋은 패딩조끼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다. 생활방수 기능이 있으며 세탁 및 건조가 손쉬운 것이 특징이다. 슬림핏으로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다.

아이더 ‘바렌 부츠’는 방한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여성용 부츠다. 심플한 모노톤 색상으로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보온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네오프렌 소재와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해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신발 밑창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한 하이드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겨울 눈길, 빙판길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강승현 기자 byhuman@donga.com
#박보검#아이더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포토·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