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홍준표 “세월호로 정권 잡은 세력, 제천 스포츠센터 참사 더 잘못 대응”
더보기

홍준표 “세월호로 정권 잡은 세력, 제천 스포츠센터 참사 더 잘못 대응”

박태근 기자 입력 2017-12-23 10:12수정 2017-12-23 10:2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23일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 참사와 관련, “세월호참사를 이용해 정권을 잡은 세력들이 세월호 보다 더 잘못 대응해 사상자를 키웠다”고 정부를 비판했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무슨 약점이 그리 많아 언론은 친정부 관제 언론이 되고 포털과 방송은 아예 정권의 나팔수로 전락 했나?”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여론조사기관은 국정여론조사 수주 미끼에 관제 여론조작기관으로 변질된지 오래되었고 SNS 조차도 문빠들의 댓글 조작으로 한국사회는 이제 괴벨스가 통제하는 빅브라더 사회가 되어가고 있다. 참으로 통탄할 일이다”라고 썼다.

또 “세계가 열린 무한자유 경쟁시대로 가고 있는데 유독 한국만 좌파독재 국가로 가고 있는 것을 아는지 모르는지 답답하고 답답하다. 이를 제대로 알릴 수단조차 마땅하지 않으니 더더욱 답답하다. 내가 SNS를 직접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그러면서 “그래도 우리는 간다. 국민들이 알아 줄때까지 외치고 외칠 것이다. 세월호참사를 이용해 정권을 잡은 세력들이 세월호 보다 더 잘못 대응해 사상자를 키운 제천참사를 어떻게 책임지고 수습하는지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