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여행, 나를 찾아서]“친구 따라 유럽 가볼까”… 동반 할인 이벤트
더보기

[여행, 나를 찾아서]“친구 따라 유럽 가볼까”… 동반 할인 이벤트

황효진 기자 입력 2017-06-19 03:00수정 2017-06-19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행바보 KRT 유럽여행 전문가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5월 15일부터 지인 소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KRT가 야심 차게 선보인 ‘친구 따라 유럽 간다’ 이벤트는 해당 유럽 상품을 예약하고, 지인을 소개하면 본인과 지인이 함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예약자 본인에게는 10만 원, 지인에게는 5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30일까지 해당 이벤트 상품의 신규 예약자 대상이다.

할인 적용이 가능한 상품은 서유럽, 동유럽, 발칸, 스페인 지역을 비롯하여 북유럽, 터키·그리스 등 유럽 전역을 아우른다.

이번 이벤트는 높은 가격 탓에 망설였던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받거나, 합리적인 가격 구성에 할인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를 활용하면 좋은 상품


국적기 직항 타고 떠나는 스페인&포르투갈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여행지 스페인행이 한층 가뿐해졌다. 바로 올해 4월부터 취항한 대한항공 바르셀로나 직항 때문. KRT 상품은 ‘바르셀로나 IN 마드리드 OUT’ 동선으로 최적의 동선이라는 평을 받는다. 이 덕에 포르투갈을 방문했다면 놓쳐선 안되는 포르투까지 둘러볼 수 있다.

8일간 10개 이탈리아 도시 완벽 일주

무궁무진한 매력의 이탈리아를 똑똑하게 여행하는 방법이 있다. 알리탈리아 직항을 이용해 로마를 왕복하는 방법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일뿐더러 해당 항공사는 ‘교황이 타고 온 직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파스텔톤의 건물들이 절벽 위에 즐비한 해안마을 친퀘테레와 ‘나폴리를 보고 죽어라’는 어구가 존재하는 3대 미항 나폴리에서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krt#유럽#여행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