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고려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체육대회’ 개최
더보기

고려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체육대회’ 개최

동아닷컴입력 2017-05-29 17:07수정 2017-05-29 17:1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전국 700여명의 고려사이버대학교 가족, 한마음으로 하나되다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27일 토요일, 고려사이버대학교 계동캠퍼스, 중앙고등학교 운동장과 일민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고려사이버대학교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재학생, 졸업생 및 가족, 교직원 등 전국에서 700여명이 참석한 고려사이버대학교 체육대회는 김병묵 총학생회장의 개회선언과 김진성 총장의 축사, 성세제 총동문회장의 격려사의 순서를 마치고 본격적인 경기로 이어졌다.

김진성 총장은 “온라인으로만 만나던 우리가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한 가족이 되어 모든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즐거움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김병묵 고려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장은 “바쁜 중에도 전국에서 단합을 위해 모인 학우들이 건강과 화합의 의미를 담아갈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기 바란다”고 이번 체육대회의 의의를 설명했다.

총장과 교직원이 모두 참여한 협동 공굴리기, 계주를 비롯해 축구, 피구, 족구 등 다양한 경기를 개최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려사이버대학교의 모든 구성원이 함께 단합의 의미를 다졌다.

이번 ‘2017학년도 고려사이버대학교 체육대회’의 장소를 제공한 중앙고등학교는 109년 역사의 명문학교로 고려사이버대학교와 같은 재단에 속한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고려대학교를 비롯한 고려중앙학원 산하 기관들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편의시설 확충과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