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그린에서]경기 파주 서원밸리CC 外
더보기

[그린에서]경기 파주 서원밸리CC 外

동아일보입력 2017-04-21 03:00수정 2017-04-21 04:5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경기 파주 서원밸리CC
블리스엔터테인먼트양해각서(MOU)를 맺었다(사진). 이번 MOU를 통해 서원밸리CC는 맞춤형 야외 결혼식장인 서원아트리움에서 다양한 팝페라 및 뮤지컬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서원밸리CC는 해마다 그린콘서트, 다문화 가정 무료 결혼식 등의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MX-300 드라이버’(사진)를 내놓았다. 그래파이트 디자인과 공동 개발한 한국형 전용 샤프트를 장착해 복원력이 뛰어나고 임팩트 타이밍을 편하게 해준다. 비거리 향상을 위해 임팩트 때 반발 성능을 극대화했다. 간단한 조작으로 8가지 로프트와 페이스 앵글 등을 조정할 수 있다. 드라이버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www.mizuno.co.kr)에 정품 등록을 마치면 무료로 샤프트를 교체해 준다.

 

 

○ 던롭스포츠코리아
는 리미티드 에디션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사진)를 출시했다. 지면과의 저항을 최소화한 헤드 디자인으로 볼 스피드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안정된 비거리와 방향성을 실현했다. 헤드 넘버링과 그립 끝 등에는 오렌지 색깔로 통일감을 줬으며, 미야자키 카우라 카본 샤프트를 장착했다. 5번부터 피칭웨지까지 6피스로 구성됐다.
#서원밸리cc#한국미즈노#mx-300 드라이버#던롭스포츠코리아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