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새해 목표, 스타일리시하게 달려보기~ 스타들의 스포츠웨어 파파라치
더보기

새해 목표, 스타일리시하게 달려보기~ 스타들의 스포츠웨어 파파라치

여성동아입력 2017-01-05 13:04수정 2017-01-05 16:4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셀렙들은 운동하는 날에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다. 스타들의 스포츠웨어 파파라치.


IZABEL GOULART
브라질 모델 이자벨 굴라르는 조깅 룩으로 탱크톱과 레깅스를 선택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의상뿐 아니라 스니커즈, 선글라스, 헤드폰 등 모든 아이템을 블랙 컬러로 통일해 시크함을 배가시켰다.

ALESSANDRA AMBROSIO

체육관으로 향하는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블랙 & 화이트 스포츠 룩. 미니멀한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레깅스, 화이트 스니커즈로 모던하게 연출했다. 선글라스와 네크리스, 크롭트 톱으로 연출한 디테일이 더욱 룩을 세련돼 보이게 한다.

NIKKI REED
미국 배우 니키 리드는 강아지와 조깅을 즐길 때 핑크 컬러 티셔츠에 레깅스를 매치해 화사한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티셔츠 안에 같은 계열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킨 것이 포인트.

JENNIFER GARNER
독특한 패턴의 티셔츠와 레깅스로 편안한 스포츠 룩을 연출한 배우 제니퍼 가너. 비슷한 패턴이지만 컬러가 다른 아이템을 선택해 세련되게 스타일링했다. 특히 선글라스로 민낯을 사수함과 동시에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REESE WITHERSPOON
운동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자주 포착될 정도로 소문난 운동 마니아 리즈 위더스푼은 평소 블랙 컬러 아이템을 즐긴다. 조깅할 때는 패턴
레깅스로 포인트를 살린 룩을, 운동하러 가는 길에는 심플한 룩에 티셔츠를 한쪽으로 묶어 디테일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CARA SANTANA
할리우드 배우 카라 산타나의 스포츠 룩은 일상생활에서 한 번쯤 따라 하기 좋은 스타일. 긴 기장의 티셔츠 위에 짧은 기장의 스웨트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하의는 레깅스를 매치했다. 내추럴하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시크함을 배가시키는 선글라스도 눈여겨볼 것.

MIRANDA KERR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사진을 업로드하는 미란다 커. 운동할 때는 편안한 티셔츠와 레깅스 차림을 즐기는 그는 블랙 & 화이트 룩으로 세련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

AMANDA SEYFRIED
반려견과 등산을 즐기는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동네 언니 같은 털털함이 느껴지는 모습이다. 티셔츠와 조거 팬츠에 점퍼를 허리에 감싸고 크로스백을 매치해 캐주얼하게 마무리했다.

JAC JAGACIAK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에 이번 해 새롭게 등장한 잭 야가시아크. 이기적인 몸매 덕분에 운동하는 일상 모습도 화보처럼 보인다. 편안한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과 조거 팬츠를 선택, 컬러감 있는 아이템으로
경쾌하게 연출했다.

RITA ORA
운동을 마치고 나오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된 가수 겸 배우 리타 오라. 모노톤 룩에 네온 컬러 탱크톱을 더해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
얼핏 보기에는 심플한 룩이지만 패턴이 가미된 레깅스와 블루 컬러 운동화로 디테일과 컬러감을 더했다.


YANO SHIHO
책을 냈을 정도로 수준급 요가 실력을 갖춘 야노 시호. 집에서 요가를 즐기는 그는 그레이 크롭트 톱에 블랙 레깅스로 편안하면서 멋스럽게 연출했다. 요가뿐 아니라 조깅이나 외출할 때에도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

VANESSA HUDGENS
바네사 허진스는 고난도 필라테스 자세를 선보일 정도로 꾸준하게 운동을 즐기는 스타다.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테일이 전혀 없는 심플한 블랙 슬리브리스 톱과 레깅스로 깔끔한 스포츠 룩을 연출했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인스타그램 REX 디자인 이지은

editor 김자혜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