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은하전쟁에 합류하라!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사전등록 실시
더보기

은하전쟁에 합류하라!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사전등록 실시

동아닷컴입력 2016-11-17 09:03수정 2016-11-17 09:0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스타워즈 시리즈 원작자 루카스필름(Lucasfilm Ltd.)과 협력 하에 개발된 무료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스타워즈 세계관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더불어 65개 이상의 다채로운 카드를 글로벌 출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이미지(제공=넷마블게임즈)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반란군 또는 은하제국의 편을 선택해 본인만의 팀을 구성 후 실시간으로 대전에 임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각기 다른 스킬과 공격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 카드를 활용해 적합한 팀을 구성하게 되며, 캐릭터 카드는 전투 후 보상으로 획득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할 수 있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이미지(제공=넷마블게임즈)

게임 내 전투에서 이기면 보상, 특별 캐릭터, 그리고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레더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각 이용자는 캐릭터 카드 덱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성하느냐에 따라 전략과 실력이 좌우되며, '한 솔로(Han Solo)'와 '츄바카(Chewbacca)'처럼 리더-유니크 스쿼드 조합이 포함된 덱은 전투 시 더 효과적인 힘을 발휘하며 승리와 패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한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이미지(제공=넷마블게임즈)

이용자들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서 루크 스카이워커(Luke Skywalker), 레아 공주(Princess Leia), 다스 베이더(Darth Vader) 등 스타워즈 세계관의 상징적인 캐릭터들로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AI와 대전을 통해서 체험하는 트레이닝모드에서부터 1대1 대전, 2대2 대전 멀티플레이어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금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등록인원에 따라서 혜택이 늘어나는 이벤트로, 1만 명 이상 등록 시 250 크리스탈, 10만 명 이상이면 700 크리스탈, 그리고 100만 명 이상이면 1,400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공되는 크리스탈은 정식 론칭 이후 2주 내 지급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이미지(제공=넷마블게임즈)

한편,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빌드가 넷마블 부스 내에 선보여진다. 글로벌 론칭 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예정이며, 게임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본부장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바탕으로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선보여서 기쁘다"며, "이번 게임이 스타워즈가 팬들에게 선사한 즐거움과 같은 수준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바라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등록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