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유통정보]중고나라·경찰청·72초TV, 중고거래 사기 근절 캠페인 진행 外
더보기

[유통정보]중고나라·경찰청·72초TV, 중고거래 사기 근절 캠페인 진행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10-21 14:39수정 2016-10-21 14: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중고나라·경찰청·72초TV, 중고거래 사기 근절 캠페인 진행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가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칠십이초와 함께 ‘대국민 중고거래 사기 근절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중고나라
큐딜리온 중고나라와 칠십이초는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중고거래 사기 예방법과 신고 요령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작해 연말까지 매달 한 편씩 선보이고,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은 자문을 담당한다.

제71주년 경찰의 날에 맞춰 공개하는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중고나라 앱 회원 절반 이상이 20대에 중고거래를 첫 경험 했다는 점에 착안해, 복학생의 좌충우돌 대학교 삶을 다룬 72초TV의 인기 콘텐츠 ‘태구 드라마’에 중고거래 사기피해 사례 및 예방법을 담았다.

마이 카페 컬렉션 ‘가찌아(GAGGIA)’, 가을맞이 브랜드 세일전

마이 카페 컬렉션 가찌아(GAGGIA)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찌아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80여년 역사의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브랜드이다.

사진제공=가찌아
이번에 진행하는 가찌아 브랜드 세일 기획전은 가찌아 전품목을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행사이다. 또한 브랜드 세일 뿐만 아니라 가찌아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커피 전문 온라인 몰 ‘프레소’에서 가찌아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포토 상품평 등록 시 구매 금액별로 ‘가찌아 페이백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베이컨 크루아상’ 구매 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버거킹이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아침 메뉴 베이컨 크루아상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버거킹은 킹모닝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베이컨 크루아상 단품 구매 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킹모닝 세트는 크루아상과 RA 인증 커피 한 잔, 그리고 바삭한 해쉬브라운으로 구성된다.

교촌에프앤비 엠도씨, 브랜드명 ‘담김쌈’으로 재탄생

교촌에프앤비의 외식브랜드 엠도씨가 브랜드명을 ‘담김쌈’으로 변경한다고 21일 밝혔다.새 브랜드명 ‘담김쌈’은 대표 메뉴 이름을 그대로 차용해 선정했다. 브랜드명 변경에 따라 로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붓글씨 직인 형태로 ‘담김쌈’의 정갈함과 신뢰감을 표현했다.

헬로마켓, 조인성 자선경매 수익금 구로희망복지재단에 기부

지난 20일 국내 유일 순수 개인간 거래(C2C) 플랫폼 헬로마켓이 구로구청에서 조인성 자선경매 수익금 전액을 구로 희망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조인성 자선경매는 지난 9일 신도림 디큐브시티 야외광장에서 ‘헬로마켓 페스티벌’ 행사 중 진행됐다. 자선경매 아이템은 광고 촬영 때 조인성이 직접 착용하고 사용한 셔츠, 부츠, 머플러, 쿠션3종 세트다.

카페베네, 식사 대용 베이커리 세트 메뉴 ‘올 데이 밀 세트’ 출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한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세트 메뉴 ‘올 데이 밀 세트(All day Meal Set)’ 6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카페베네의 ‘올 데이 밀 세트’는 핫 베이글, 샌드위치, 수프 등 식사 대용으로 손색 없는 베이커리류와 음료가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올포유, 제3회 동대문미술대전 후원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지역밀착형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근린공원에서 열린 제 3회 동대문미술대전 후원 행사에 참여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동대문미술대전은 한국미술협회 동대문지부가 주최하는 지역 축제로 올포유는 1회부터 매년 후원해왔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