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들, 신작 출시부터 업데이트까지 시장 '맹공'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8월 18일 17시 05분


코멘트
한 동안 주춤했던 넥슨 모바일게임들이 신작 출시부터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모바일게임 시장에 맹공을 퍼붓고 있다.

특히, 9월부터 10월까지 '삼국지를 품다2 PK',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그리고 '진삼국무쌍: 참' 등 넥슨의 하반기 기대작들이 연이어 출시 혹은 테스트를 앞두고 있어, 향후 넥슨 모바일게임들의 흥행 성적과 맞물리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발매 이미지(자료출처- 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발매 이미지(자료출처- 넥슨)


먼저 엔도어즈에서 개발한 '아틀란티카 히어로즈'가 금일(18일)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을 배경으로, 인간과 엘프의 반목과 그 사이에 도사리고 있는 음모를 찾아나가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네 명으로 구성된 '팀 플레이'와 캐릭터를 교대로 활용해 전략적 재미를 높인 '태그' 액션 등 다양한 액션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레이드' 전투와 길드원 간의 협력을 통해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하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드라마 '또!오해영'의 주인공 배우 서현진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게임에 관련된 광고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넥슨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7일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대상으로 매일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길드 생성/가입' 등 미션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50,000 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시간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모험포인트', '골드' 등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을 올리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0 아르트(재화)'를 선물한다.

히트 펫 업데이트 이미지(자료출처- 넥슨)
히트 펫 업데이트 이미지(자료출처- 넥슨)


인기 모바일게임 히트에서는 신규 펫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펫은 '래서팬더', '돼지', '허스키', '골렘' 4종(총 16개 타입)이며 외형에 따라 각각 고유의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고대 등급 이상 신규 펫 소환권 1개'를, 출석 일차에 따라 '전설 이상 방어구 소환권'을 비롯해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 '불멸 방어구 선택권'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슈판워 천공도서관 업데이트 이미지(자료출처- 넥슨)
슈판워 천공도서관 업데이트 이미지(자료출처- 넥슨)


'슈퍼판타지워'에서는 신규 콘텐츠 '천공 도서관'이 업데이트 된다. 새로운 시나리오와 디펜스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천공 도서관'은 책 속 이야기를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인 신규 모드다.

이번에 공개된 '천공 도서관'의 첫 번째 스토리 '드래곤의 레어'는 어린 아이 '예카테리나'를 적들로부터 지켜나가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인간의 모습으로 강력한 힘을 보유한 신규 영웅 '셀레스티얼'이 추가된다.

'천공 도서관'은 1일 1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정복할수록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몬스터를 한번에 물리칠 수 있는 '연쇄폭발' 기능이나 나만의 조합으로 도전할 수 있는 '조합보너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