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2016 베스트셀링 브랜드]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리조트’ 外
더보기

[2016 베스트셀링 브랜드]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리조트’ 外

최윤호기자 입력 2015-12-10 03:00수정 2015-12-10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전국 최다 직영 체인을 자랑하는 1등 레저기업 ▼

리조트 부문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리조트’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리조트가 리조트 부문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그룹의 6대 사업인 ‘의식주휴미락’ 중 호텔&리조트 전문 기업을 표방한 이랜드파크는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내 1등 레저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국내외 최다 직영 체인 2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2년 동안 11개의 호텔&리조트를 신규 오픈 및 인수하며 눈부신 성장을 일궜다.

켄싱턴호텔&리조트는 레저 산업의 가장 기본은 서비스이며, 고객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는 질적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는다. 이에 따라 24시간 내 고객에게 회신을 원칙으로 자체 고객 리뷰 VOC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현장에서의 서비스 수준을 높여 양적 팽창이 이뤄지는 마켓 상황에 유연히 대응하고 있다. 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객실 리노베이션과 신메뉴 개발 등을 통해 고객의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글램핑 및 프랑스 정원, 국내 최초 인피니티풀, 북카페 등 리조트 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전국 최다 직영 체인과 차원이 다른 회원 혜택으로 대한민국 레저문화를 이끌고 있는 레저기업 이랜드파크는 2020년까지 150개 지점과 1만8000개 객실을 갖춘 세계 10대 글로벌 호텔&리조트 그룹으로 성장할 비전을 고객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즐기는 한식을 넘어 세계화까지 꿈꾸는 한식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이랜드파크의 자연별곡이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전국 산지에서 엄선한 제철 식자재로 건강하게 차려낸 정갈한 한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실속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왕의 이야기, 팔도 진미’라는 차별화된 콘셉트 아래 수라상에 얽힌 왕들의 흥미로운 옛 이야기를 담아내고 전국 팔도의 유명한 별미 음식을 재현하고 있다.

자연별곡은 부뚜막, 팔각소반, 병풍 등 전통적인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놋그릇을 제공해 고궁에서 왕에게 진상되던 수라상을 받는 듯한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맛있는 식사 외에도 옛 왕실이나 역대 대통령들의 소장품 등을 둘러볼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한다. 2014년 4월 오픈한 분당 미금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4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점심 1만2900원, 저녁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자연별곡은 국내 기업 최초로 한식뷔페를 해외에 선보이며 한식의 세계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 와이탄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몰 정다광창에 660㎡ 규모로 202석을 갖춘 자연별곡(自然別谷: 쯔란볘구) 1호점을 오픈했다. 추후 상하이 창닌지구에 2호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2020년까지 중국 전역에 200여 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홍콩과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확장 진출해 한식 세계화의 선두주자로 나설 계획이다.

한편 자연별곡은 농가상생,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경기도청, 천안시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생 협력체제를 구축했다.
▼오랜 연구개발과 탁월한 기술력, 최고의 엔진오일▼

엔진오일 부문 한국쉘석유 ‘쉘힐릭스’



한국쉘석유의 쉘힐릭스(Shell Helix)가 엔진오일 부문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쉘은 에너지 및 석유화학 분야를 주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 로열더치쉘그룹의 일원으로, 국내에서 55년간 윤활유 사업을 해왔다. 특히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지난해 세계 최초로 천연가스로 만든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쉘힐릭스 울트라’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제품은 40년간의 연구개발과 3500개의 특허를 통해 완성된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로 만들어진 차세대 엔진 오일이다.

원유에서 흔히 볼 수 있던 불순물이 거의 없는 천연가스를 크리스털처럼 맑은 순도 99.5%의 기유로 전환시키고, 여기에 오염물의 응집을 사전에 예방하며 엔진의 슬러지 생성을 방지 또는 생성된 슬러지를 제거하는 쉘 고유의 액티브 클렌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을 조합해 엔진의 청정성을 더욱 강화했다.

쉘힐릭스 울트라 제품은 탁월한 엔진 클린징 성능으로 다른 어떤 엔진오일보다 엔진 상태를 신차처럼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며, 탁월한 엔진 보호력을 자랑한다. 쉘힐릭스는 세계 각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가솔린 엔진오일 브랜드로, 페라리 F1팀과 엔진오일 분야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페라리, BMW, 크라이슬러와 같은 글로벌 명차브랜드에도 엔진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아주 특별한 셔츠를 고객에게 선물하는 기업▼

남성셔츠 부문 지엠아이 ‘레노마’

지엠아이의 ‘레노마’가 남성셔츠 부문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더욱더 특별하게!’는 셔츠, 타이 부문에서 최고를 지향하는 지엠아이의 기업 가치를 대변하는 말이다. 이전까진 ‘특별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제품이었던 게 명품이었지만, 이 회사는 대중에 한발 더 가까워진 명품을 지향한다. 지엠아이는 셔츠와 넥타이 분야에서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며 한국판 명품의 태동을 알린 기업이다. 1979년 창업해 36년째 해외 직수입 및 라이선스를 통해 넥타이와 셔츠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현재 지엠아이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는 ‘레노마’ ‘밴브루’ ‘포체’ ‘까빠넬로’ 등 4가지로 압축된다. 이중 올해로 만 5년째를 맞고 있는 레노마 셔츠는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프랑스의 전통과 문화, 자유스러움을 콘셉트로 한 드레스셔츠 브랜드로 꼽힌다. 또한 밴브루는 클래식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 캐주얼, 포체는 캐주얼 액세서리로 각각 타깃과 디자인 콘셉트를 잡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 론칭한 까빠넬로는 넥타이를 중심으로 스톨 벨트 포켓스퀘어 등의 아이템을 갖춘 남성 프리미엄 잡화 브랜드이다.

지엠아이가 36년째 넥타이와 셔츠 외길을 걸으면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디자인과 품질을 중시했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경기가 좋을 때나 어려울 때나 빠짐없이 디자이너들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홍콩 등지로 보냈다. 현지의 전시회나 패션쇼 등을 참관하고 바이어와 소비자 동향을 파악하도록 한 것이다. 지금도 디자인을 중시해 디자인연구소에 15명의 디자이너를 두고 있다. 현재 ‘레노마’는 전국 백화점 55개(전문몰 2개 매장 포함), 아웃렛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탁월한 안마의자와 구강세정기로 국민건강을 지킨다▼

안마의자 / 구강세정기 부문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제트워셔’


파나소닉코리아의 리얼프로와 제트워셔가 안마의자, 구강세정기 부문에서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각각 선정됐다.

이 가운데 최근 출시한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H5(이하 MAH5)’는 현대인이 고통받고 있는 허리디스크 완화에 효과가 있는 근육 마사지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 신개념 안마의자이다. 엉덩이 근육 경직을 풀어주고, 에어백 시스템을 통해 엉덩이뼈와 허리 부분에 연결되어 있는 근육까지 정교하게 마사지한다.

또 MAH5는 어깨 근육 경직을 완화시키기 위한 4가지 마사지 기법(어깨 모양에 따라 문지르기, 3개의 마사지 볼로 어깨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스트레칭, 마사지 볼이 회전하면서 어깨 위에서 아래로 회전 지압, 엄지 손가락으로 누르는 듯한 느낌의 지압)을 탑재했으며, 취향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도 있다. 총 156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8만 원이다.

한편 국민구강건강지킴이를 자처하고 있는 제트워셔’는 1분 동안 약 1400회의 강력한 물줄기를 내뿜어 구강 내 구석구석에 있는 치석 및 음식물을 말끔히 제거해 마치 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또 제트모드, 공기혼합수류 모드, 소프트 모드를 통해 개인의 잇몸 상황에 맞게 물줄기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KDA)의 공식 추천 상품으로 지정된 제트워셔는 블루 색상이 12만 원이다.
▼임산부와 엄마들의 입소문… 건강식품계의 스테디셀러▼

건강기능식품 부문 에프앤디넷 ‘락피도·락피도엘’


에프앤디넷의 유산균제품 락피도 프리미엄○R(등록기호)과 락피도엘 프리미엄○R(등록기호)이 건강기능식품 부문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건강기능식품 부문의 대상을 수상한 락피도, 락피도엘은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서 인체에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 도달률과 장 정착력이 탁월하다. 특히 락피도엘은 15개월 미만의 유아, 락피도는 15개월 이상부터 13세 미만의 아동 및 유·소아에게 적극 권장하고 있다.

락피도, 락피도엘은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 연구팀이 연구·개발한 유산균 제제로, 건강한 한국인 어린이의 장에서 분리한 특허 균주 비피도박테리움 BGN4와 BORI를 사용한 신토불이 유산균 제제이다. 이 균주들은 아토피성 습진을 완화하고, 로타바이러스성 장염으로 인한 설사 기간을 단축시킨다는 것이 삼성의료원과 세브란스병원의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능이 증명되었다. 2005년 출시 이후 임산부 및 유소아를 둔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고 10 년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현재 국내 4000여 병원과 약국을 통해 유통 중이다.

락피도, 락피도엘을 개발 유통하고 있는 에프앤디넷의 김경옥 대표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것이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100세 건강 지킴이가 되겠다”고 밝혔다.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