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하루 한 컵, 내 몸매 관리법”, 애플트리김약사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 입력 2015년 4월 30일 14시 02분


코멘트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실 물은 잘만 마시면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불러온다. 이안필라테스의 허미란 강사도 운동하는 틈틈이 물을 마셔 수분을 채우라고 권한다. 이때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제품을 함께 먹으면 운동 효과가 배가 된다.

에디터 곽은영 포토그래퍼 김현진 협조 애플트리김약사네, 이안필라테스


체지방 감소 + 쾌변 + 에너지대사 + 항산화

‘악마다이어트’는 생활밀착형 다이어트법으로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다이어트 뉴 트렌드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의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은 다이어트 트렌드의 중심으로 홈쇼핑,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식사와 운동 전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친구들과의 만남에서나 직장에서 커피 대신 악마다이어트 한 잔씩 마시는 것은 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테이크아웃 커피 등에 비해 가격도 부담 없고 건강의 적인 체지방과 비만을 관리해 연인끼리 서로 챙겨주기도 한다.

하루 한 포를 먹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악마다이어트는 특히 운동과 병행하면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하루 한 포, 물처럼 마시면 다이어트가 된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은 하루 1잔 물처럼 마실 수 있도록 나온 다이어트 제품이다. 간편성에 흡수율까지 고려한 이 제품군은 식사 및 운동 전후, 사무실, 야외 등에서 음료수 대신 1포씩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

식사 중, 운동 중에도 섭취할 수 있는데 평소 일상생활 속에서 ‘물 한잔의 습관’으로 다이어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미란 강사는 500ml 텀블러에 음료처럼 시원하게 제조한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을 운동 중 틈틈이 섭취한다.

“저는 회원 분들께도 운동할 때 수분을 섭취하며 운동을 하라고 권해요. 운동으로 부족해진 수분은 그때그때 보충해주는 게 좋거든요. 이때 다이어트나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섭취하면 아무래도 더 좋겠지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은 성분인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며 복부지방, 내장지방,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에서는 체중감량도 중요하지만, 옷 사이즈와 옷의 피팅감을 좌우하는 건 체지방 관리이다. 허미란 강사는 “뱃살, 복부비만, 내장비만 등 건강과 직결되는 체지방 감소를 통해 몸매 라인을 잡아줘 매일 즐겨 마신다”며 “악마다이어트 제품 중 특히 좋아하는 제품은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이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레몬맛과 블랙라즈베리맛으로 구성돼 있는데, 과즙분말로 만들어져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지방 0g에 합성감미료가 없어 안전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물로 탄수화물을 잡아라

애플트리김약사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은 밥, 떡, 빵, 면 등 탄수화물 위주로 식사하는 사람들, 운동, 스트레스 등으로 활성산소가 많이 발생하는 사람, 다이어트를 하면서 장 건강이 나빠진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된다.

애플트리김약사네의 김선용 약사는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섭취하는 한국인은 특히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 축적될 우려가 높은데 HCA는 탄수화물의 지방 변환 과정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한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 망고맛’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 신체의 대사기능을 돕는 비타민B1, 운동,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관리하는 셀렌, 다이어트 시 나빠지는 장 건강을 관리해주는 식이섬유가 포함돼 있다.

특히, 탄수화물이 에너지가 되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B1은 에너지 대사의 필수 조효소로 사용돼 우리 몸이 에너지를 잘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 약사는 “굶는 다이어트는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결핍돼 사람을 쉽게 지치게 만든다”며 “모든 세포는 에너지를 받아서 살아가는데, 특히 신경세포나 피부세포는 에너지 소모량이 많아 인체 에너지 대사의 원활함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활성산소가?

영양 불균형,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 평소 하지 않던 격한 운동을 진행하면 우리 몸속에는 활성산소가 쌓이게 된다. 활성산소는 세포를 산화시키는 주범으로 이러한 활성산소를 방어하는 성분이 셀렌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프리미엄 악마다이어트에는 천연원료 효모 셀렌이 포함돼 있는데, 셀렌은 활성산소로 인해 피부와 근육의 세포나 콜레스테롤, 지방세포 등이 과산화지질로 산화되는 것을 억제할 때 필요한 글루타치온과 산화효소의 중요한 핵심성분으로 사용된다.

또 다이어트할 때 불균형한 음식 섭취로 장운동이 원활하지 못할 때가 있는데 이럴 때를 대비해 미리미리 식이섬유를 챙겨야 한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 제품에는 내 몸에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배출되는 식이섬유 원료인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 내 식이섬유 2,500mg이 함유돼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제품을 통해 섭취된 식이섬유는 위장에서 수분을 가득 흡수해 변의 양과 부피를 늘리고, 장운동을 촉진시켜 건강한 몸매 관리를 돕는다.




Primium Devile Diet
급이 다른 악마다이어트

‘악마다이어트’는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 수년간의 1:1 건강상담을 통해 분석한 소비자의 다이어트 니즈를 반영해 전문약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다이어트 브랜드이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은 모두 식약처 기준 ‘체지방 감소 최초 생리활성 기능’ 1등급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 밥, 빵, 면 등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에게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를 나타낸다. 이것이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 속에서도 악마다이어트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이유이다.

악마다이어트는 전 세계적으로도 각광받고 있는데 미국 건강 TV쇼 진행자인 닥터오즈는 인터뷰 중 두 제품의 주요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 대해 탁월한 성분이라고 표현한 바 있다. (문의 02-553-1323 홈페이지 www.i-appletree.com)

섭취방법

1. 하루 한 번 섭취할 때: 물1컵(200ml) + 1포를 넣어 식사 30분 전 한 잔(아침/저녁 무관)
2. 온종일 섭취할 때: 500ml~1.5L 물병에 1포를 넣어 엷게 타서 아무 때나 수시로 섭취(식사 중에도 무관), 시원하게 또는 따뜻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1.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블랙라즈베리맛, 레몬맛)
2.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 망고맛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emede.net), 취재 곽은영 기자(kss@egihu.com), 촬영 김현진 사진기자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