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6집 앨범 ‘동행’ 발매 김동률 “방송 활동? 계획無” 알고 보니…
더보기

6집 앨범 ‘동행’ 발매 김동률 “방송 활동? 계획無” 알고 보니…

동아닷컴입력 2014-10-01 20:24수정 2014-10-01 20: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동률 6집 동행. 사진 = 뮤직팜 제공

김동률 6집 동행

가수 김동률이 전국 투어 공연 외에 방송활동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1일 발표한 새 6집 앨범 ‘동행’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위력을 과시한 김동률은 새 앨범 6집 ‘동행’과 관련한 방송활동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 관계자는 1일 OSEN을 통해 “김동률이 새 앨범 발매와 9개 도시 전국 투어 콘서트 이외에 다른 활동은 하지 않을 계획이다. 방송 활동 계획은 없으며 내년 1월까지 공연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한 김동률의 6집 ‘동행’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멜론·벅스뮤직·다음뮤직·지니·몽키3·엠넷뮤직·올레뮤직·네이버뮤직·소리바다 총 9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6집 앨범 ‘동행’에 수록된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존박)’ 등 또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내리고 있다.

김동률 6집 ‘동행’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

주요기사

한편 김동률은 이번 6집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전국 9개 도시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김동률 6집 동행. 사진 = 뮤직팜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