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제임스 후퍼, JTBC ‘비정상회담’ 하차…누리꾼들 “이유가 뭐지?”
더보기

제임스 후퍼, JTBC ‘비정상회담’ 하차…누리꾼들 “이유가 뭐지?”

동아닷컴입력 2014-07-29 14:17수정 2014-07-29 14:2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비정상회담 제임스 후퍼’

영국 출신 산악인 제임스 후퍼가 JTBC ‘비정상회담’서 하차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국경 없는 청년회 비정상회담’ 28일 방송에서는 제임스 후퍼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제임스 후퍼는 “박사 과정을 위해 호주로 떠난다”고 입을 열었다. 제임스 후퍼는 젠틀한 이미지로 영국식 유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샘 오취리는 떠나는 제임스 후퍼를 위해 ‘친구 찾기’라는 감동적인 자작시를 선보였다. 장위안은 두 권의 책을 선물하기도 했다.

제임스 후퍼는 “제 생각에 중요한 것은 각자의 나라에 편견과 오해를 가지지 않는 것이다. 여러 나라의 이슈를 가지고 이야기하며 서로의 차이를 웃으며 존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제임스 후퍼는 “그러면 국경이란 벽을 허물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주요기사

‘비정상회담’ 제임스 후퍼 하차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정상회담 제임스 후퍼, 이유가 뭐지?”, “비정상회담 제임스 후퍼, 호주 잘 다녀오세요”, “비정상회담 제임스 후퍼, 재미있었는데 아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