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2014 THE PROUD]쏠라이트, 배터리산업의 선두주자… 세계를 향해 뛴다
더보기

[2014 THE PROUD]쏠라이트, 배터리산업의 선두주자… 세계를 향해 뛴다

동아일보입력 2014-06-26 03:00수정 2014-06-27 11: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우수한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는 쏠라이트 배터리. 업계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쏠라이트배터리는 차량용 배터리뿐 아니라 산업용, 군수용 등 다양한 품목의 배터리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국내외 직납은 물론이고 애프터마켓까지 배터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쏠라이트 배터리는 현대·기아자동차 배터리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품질 및 기술력에서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고품격 배터리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배터리 분야 핵심기술 확보는 물론이고 제품의 품질경쟁력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또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제품 가격 유통’의 차별화라는 영업방침 아래 한차원 앞선 영업망으로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전국 5개 영업소 및 150여 개 대리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굴지의 보험사인 현대해상, 동부화재, 마스터자동차관리 등과 업무 제휴를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987년 설립된 현대성우오토모티브코리아는 국내 대표적인 자동차부품 전문업체다. 서울 본사를 기점으로 국내 3개 공장과 미국, 중국 베이징(롱코우 공장), 일본 도쿄에 진출해 있는 이 업체는 신기술, 신소재 투자 개발을 통해 생산성과 품질 향상에 적극 임하고 있다. 그 결과 대외적으로는 매출 9000억 원 및 해외 수출 4억8000만 달러 달성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대내적으로는 다양한 경영혁신과 노사간의 상호 신뢰 구축을 통한 상생경영 도모 및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성우오토모티브코리아는 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다하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하고 있는데, 그 첫번째가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이다. 2013년 9월 현재 임직원은 1600여 명이며 경기 불안에 따른 기업의 채용인원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인재 확보가 미래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는 최고경영자(CEO)의 경영 철학이 반영된 결과이다.

손희정 기자 sonhj@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