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 우먼동아일보
  • 입력 2014년 6월 12일 18시 19분


코멘트
Powder Room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이 매월 선정하는 ‘히트 아이템 5’! 이곳에 모인 뷰티 트렌드세터들은 ‘꺼진 불도 다시 보자’라는 말뜻을 일깨워주듯 신제품부터 무심코 지나친 제품까지 빠지지 않고 직접 사용해본다. 매달 꼼꼼하게 작성한 솔직 후기를 토대로 숨겨져 있던 진주 같은 다섯 제품을 골라내는 것. 공정하고 깐깐하게 추려낸 엑기스 제품만 모았다. 믿어도 좋다.

1 에스쁘아 누드 리퀴드 파우더 SPF34 PA++ 25ml 3만2천원
묽은 리퀴드 제형인데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파우더로 변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산호 파우더로 밀착력을 높이고 대나무 수액으로 촉촉함을 더했다. 오일 베이스로 땀이나 물에도 얼룩지지 않아 여름철에 사용하면 제격이다.

2 이니스프리 롱웨어 쿠션 SPF50+ PA+++ 15g 2만2천원
덥고 습한 여름에는 땀과 피지로 화장이 얼룩지기 마련이다.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피부톤도 지킬 수 있다. 이니스프리 롱웨어 쿠션은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을 튼튼한 피부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3 프레쉬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페이스 크림 50ml 7만7천원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풍부한 로터스 플라워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낸 데일리 수분 크림. 발랐을 때 피부 겉에만 수분막이 형성되는 것이 아니라 속까지 촉촉함이 차오르는 느낌. 가벼운 제형이라 여름에 사용해도 산뜻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흡수가 뛰어나 밀림이 없는 제품.

4 메이크업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3.2g 3만2천원대
투명하게 발색해 은은한 립 컬러를 선사하는 내추럴 텍스처와 진한 피그먼트가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인텐스 텍스처 중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컬러가 선명해 화장기 없는 맨 얼굴에 바르면 피부톤이 화사해지는 스킨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컬러명을 가수 선미가 직접 지어 화제가 되기도 한 제품.

5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125ml 6만2천원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인 퍼모제네시스를 통해 순수한 형태의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을 추출해 에센스로 농축했다. 화장수처럼 가벼운 질감이지만 세럼을 바른 효과를 내니 여름철에 유수분 조절이 필요한 지성 피부에게 필수 아이템. 게다가 붉은 기나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피부도 진정시켜 온천에 다녀온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달의 TOP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이성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