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부모님이 원하는 최고의 선물 ‘젊음’ 리스트 26! Dear My Beautiful Parents

  • 우먼동아일보
  • 입력 2014년 5월 2일 17시 56분


코멘트
Mother's Day
최근 다운에이징 열풍이 불면서 적극적으로 자기관리를 하고, 패션과 뷰티에 투자하는 스타일리시한 중·노년층이 크게 늘었다. 부모님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된다면 ‘젊음’을 선물해보자.

1 유니베라 리제니케어ㆍA
하루에 열두 번도 더 ‘무릎이 아프다’ ‘손목이 결린다’고 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은 부드럽고 튼튼한 관절 만드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염’으로 대표되는 관절 질환은 나이 들면 누구나 한 번쯤 고생하게 되는 노인병. 그러나 최근 관절염이 50대 중·장년층에게 급격하게 많아지고, 특히 폐경 후 여성의 경우 관절염 유병률이 다른 질환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경향을 보이므로 50대 젊은 부모님에게도 관절 건강기능식품은 꼭 필요한 선물이다.
리제니케어ㆍA는 유니베라가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MCX(상백피와 강황 추출물)와 관절 연골의 핵심 구성 성분인 천연 NAG(N-아세틸글루코사민)가 함유돼 건강하고 힘찬 관절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 글루코사민은 장기 섭취하면 혈당이 높아질 수 있는데 NAG는 그러한 요소가 없어 당 수치가 높은 부모님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키토산을 효소로 분해해 속쓰림이 전혀 없다. 216g(600mg×3백60캡슐) 3개월 분량 25만원.

2 태극제약㈜ 도미나 크림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색소 과다 생성을 제거하는 복합 작용으로 과다 색소침착증으로 인한 간반, 기미, 주근깨, 노인성 검은 반점 등을 치료한다. 60g 가격미정.

3 비디비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핫오렌지, 트렌디한 핫핑크 등 선명한 컬러가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만드는 립스틱. 식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꾼다. 4g 3만2천원.

4 키엘 수퍼 안티에이징 세트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하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10.5% 순수 비타민 C가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주는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수퍼 스마트 크림 50ml 7만9천원대,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50ml 8만8천원대.

5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컨투어링 아이 리프트
아카시아 세네갈 나무, 스위트 아몬드, 고지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어드밴스드 폴리머가 눈가에 생기를 부여해 탄력 있고 활력 넘치는 눈매로 가꾼다. 15ml 20만원대.

6 멜비타 로즈 골드 퍼밍 오일
핑크 베리 오일과 시벅톤 오일, 블랙페퍼 오일,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보디를 매끈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 있는 보디 라인을 만든다. 100ml 5만2천원.

7 우르·오스 선블록 SPF 25, PA++
야외 활동이 많은 아버지를 위한 남성용 선블록. 흡수가 빠른 젤 타입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5mL 1만7천6백원.

8 레오놀그렐 샹쁘왕 오미엘
두피에도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 영양이 가득한 꿀 추출물과 프로틴 성분을 함유한 샴푸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고 가늘고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에 힘을 부여한다. 120ml 4만5천원.

9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충할 수 있다. 20여 가지 식물 농축물에서 얻은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이소플라본, 카로티노이드 등 다양한 식물 영양소를 제공한다. 골드팩 124정+실버팩 124정+브론즈팩 124정 8만3천원.

10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50+
기초 영양, 항산화, 뼈 건강, 혈행 건강을 돕는 멀티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 오메가-3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1백20캡슐 5만9천원.

11 만도 풋루스
최고 속도 25km,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5~45km까지 달릴 수 있는 전자 자전거. 힘을 들이지 않아도 주행이 가능해 무리하지 않고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4백47만7천원.

12 오랄-비 트라이존 3000
분당 4만8천8백 번 회전하는 전동 칫솔. 압력 센서가 내장돼 있어 치아에 필요 이상의 압력이 가해지면 스스로 압력을 조절해 잇몸이 약한 부모님이 사용하기 좋다. 17만원대.

13 오설록 디저티 라인
차를 즐겨 마시며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도 젊음을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다. 발효차와 홍차를 베이스로 각각 카카오와 에스프레소, 바나나와 카카오로 풍미를 더했다. 각 1.5g×10티백 1만5천원.

14 썬키스트 너츠
뇌 건강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호두, 구운 아몬드, 구운 캐슈너트도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각 300g 호두 1만3천원, 아몬드 1만원, 캐슈너트 1만2천원.
Style 1 보브 단발 커트 (모델명 램프리스) 요즘 김성령 등 셀레브러티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단발에 웨이브를 넣어 풍성하게 연출하므로 얼굴이 작아보인다. 우아함과 품격이 느껴지는 스타일.Style 2 비대칭 보브 커트 (모델명 설리번) 사선으로 떨어지는 앞머리가 돌출된 광대를 커버해 얼굴을 달걀형으로 보이게 한다. 뒷머리는 봉긋하게 살아나고 앞머리가 사선으로 떨어져 이지적인 이미지 강조.Style 3 언밸런스 보브 커트 (모델명 아틱 앤 휴) 정수리 볼륨은 한껏 살리고 옆선은 길게 연출했다. 앞머리를 옆과 자연스럽게 연결해 우아한 여성미가 느껴진다.
Style 1 보브 단발 커트 (모델명 램프리스) 요즘 김성령 등 셀레브러티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단발에 웨이브를 넣어 풍성하게 연출하므로 얼굴이 작아보인다. 우아함과 품격이 느껴지는 스타일.
Style 2 비대칭 보브 커트 (모델명 설리번) 사선으로 떨어지는 앞머리가 돌출된 광대를 커버해 얼굴을 달걀형으로 보이게 한다. 뒷머리는 봉긋하게 살아나고 앞머리가 사선으로 떨어져 이지적인 이미지 강조.
Style 3 언밸런스 보브 커트 (모델명 아틱 앤 휴) 정수리 볼륨은 한껏 살리고 옆선은 길게 연출했다. 앞머리를 옆과 자연스럽게 연결해 우아한 여성미가 느껴진다.


15 씨크릿우먼 헤어웨어
어머니들 사이에서 비밀스럽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 있다. 그것은 다름 아닌 헤어에 볼륨감을 주는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다. 여성들이 몸매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몸매 보정 속옷을 입듯이,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두상을 예쁘게 하는 두상 성형 구조 패턴에 자연스럽게 풍성한 숱을 더하게 디자인한다. 씨크릿우먼을 입으면 미용실에 방금 다녀온 듯 젊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올 어버이날에는 헤어웨어로 어머니에게 젊음과 당당함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10년은 젊어진 모습에 어머니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이로 인해 행운의 삶이 시작될 수 있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에는 단발머리ㆍ긴 생머리ㆍ웨이브 등 50가지 스타일이 있으며 20대부터 50대의 사업가, 방송인 등 전문직 여성들이 애용한다.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3대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국 30개 매장에서 판매. 30만~2백만원.

16 팜스 산삼 건강식품
부모님의 떨어진 체력을 키우는 데 산삼만 한 것이 있을까? 40년간 산삼 연구에 매진한 안대영 선생의 팜스 산삼 식품은 1백10만 평 소백산에서 자생하는 100% 자연 산삼과 산약초 성분을 그대로 담아 체질 구분 없이 복용할 수 있다. 깨끗한 수질과 비옥한 토양을 자랑하는 소백산에서 자란 산삼을 원료로 사용하고 방부제, 인공색소, 합성원료가 일체 들어 있지 않다.
팜스 산삼분 소백산에서 자란 산삼 잎·줄기·뿌리와 산약초 지치·산약·구기자가 함유된 산삼 약초 분말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건강을 되찾아준다. 35g 30만원대.
팜스 산삼환 봉령, 산약, 산죽, 비수리, 산인삼 전초가 함유된 산삼환. 이뇨와 배설 작용을 돕고 장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디톡스 효과가 있다. 65g 19만원대.
팜스 산삼수 세트 산인삼 전초액, 산죽, 봉령, 만병초, 음양각, 산삼이 함유된 음용수로 혈행을 개선하고 기운을 북돋는다. 팜스 산인삼 전초액 100ml×10포+팜스 산삼수 100ml×10포 30만원대.

17 국내 최초! 유기농 홍삼 ‘강장현’
홍삼 제품은 부모님들 사이에서 건강을 위한 잇 아이템으로 꼽힌다. 수많은 홍삼 제품 중 어떤 제품을 선물해야 할까 고민이라면, 농약없이 키운 인삼인지 따져보고 선택한다. 유기농 인삼은 스스로 해충, 바이러스, 진균류 등을 퇴치하기 위한 항균 면역 물질을 만들어 축적하는 산삼과 같은 효과가 나기 때문이다. 유기농 홍삼 ‘강장현’은 충남 금산에서 3대째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있는 유기농 홍삼을 사용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효과가 좋다. 최초로 국내 유기인증은 물론 일본의 JAS, 미국의 USDA, 유럽의 EU 인증을 모두 획득해 믿을 수 있다.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부모님의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100g 29만원.

18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석을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안마의자. 슬라이딩 기능을 통해 레일 위를 미끄러지며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돼 안마의자 뒤쪽 공간을 많이 차지할 필요가 없다. 상황에 맞게 6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고, 에어 안마 강도는 18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다. 등에서 엉덩이까지 S라인 프레임을 오르내리는 마사지볼 시스템으로 어깨에서 허리, 꼬리뼈와 엉덩이까지 입체적으로 마사지받을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종류. 4백30만원, 렌털 월 11만9천5백원(39개월 약정).

19 바디프랜드 맘스밀
영양 성분 가득한 현미를 입맛에 맞게 드실 수 있도록 가정용 현미도정기를 선물하면 어떨까? 바디프랜드 맘스밀은 기호와 취향, 원하는 밥의 상태에 따라 3분도미, 5분도미, 7분도미 등 0(현미)~13분도(백미)까지 분도별로 손쉽게 현미를 도정할 수 있는 렌털용 현미도정기다. 맘스밀을 렌털하면 유기농 현미를 배송받을 수 있다. 렌털료는 쌀의 양에 따라 3.6kg 3만9천5백원, 5.4kg 4만6천5백원이고, 도정기 단품만 렌털하면 2만4천5백원이며, 렌털 기간 39개월이 지나면 소유권이 소비자에게 이전된다.

20 토리버치 플레밍 미디움 백
양가죽 소재에 다이아몬드 패턴의 퀼팅 디테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백. 활용도 높은 미디엄 사이즈 숄더백으로 체인을 길게 해 크로스백으로 연출하거나 두 줄로 어깨에 메어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69만원.

21 질 바이 질스튜어트 프린팅 반소매 셔츠
화이트 컬러 반소매 셔츠에 컬러풀한 앵무새가 프린팅된 셔츠와 라운드 볼에 JILL의 알파벳을 새긴 셔츠. 아버지가 입으면 20년은 젊어 보일 듯. 각 12만8천원.

22 리복 러닝화 지퀵
가벼우면서 쿠셔닝이 뛰어나 오래 걷기 힘든 부모님도 활기차게 워킹을 할 수 있는 러닝화다. 12만원대.

23 지방시 아이웨어 SGV895G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스타일에 메탈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에지 있다. 하바나, 블랙, 브라운, 다크베이지 등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39만원.

24 콴펜 크로커다일 브레이슬릿
젊음을 상징하는 화사한 컬러와 골드 장식이 어우러져 옷차림을 한층 경쾌하게 만드는 브레이슬릿. 49만5천원.

25 락포트 트루워크 제로 ll 태슬
뒤꿈치로 전해지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키는 아디프린&아디프린 플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편안한 워킹을 돕는다. 오렌지와 민트 컬러 2종류. 25만원.

26 네파 아쿠아 윈드 재킷
방수, 방풍 두 가지 기능이 있는 간절기 재킷. 스트레치 원단과 통풍이 우수한 펀칭 원단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터콰즈 2종류. 21만9천원.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플로리스트·이경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