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고아라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검토중, 차승원-이승기와 호흡?
더보기

고아라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검토중, 차승원-이승기와 호흡?

동아일보입력 2014-02-14 18:52수정 2014-02-14 21: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 검토 중인 고아라/스포츠동아 DB)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배우 고아라가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출연을 검토 중이다.

14일 고아라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고아라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을 제안받았으나 출연을 확정하지는 않았다.

고아라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비롯해 여러 작품의 출연을 제의받고 현재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방영되는 드라마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경찰서를 배경으로 20대 신입 경찰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SBS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KBS 2TV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을 집필한 이정선 작가와 SBS 드라마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등을 연출한 유인식 PD가 호흡을 맞춘다.

고아라는 극중 열혈 여형사 어수선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우 차승원이 형사과 강력 팀장 역을, 이승기가 경찰 역을 놓고 논의 중인 상황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출연 검토 소식에 누리꾼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출연 검토, 차승원-이승기까지 출연하면 대박이네"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출연 검토, 이번엔 경찰 이야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출연 검토, 차기작 정말 궁금해"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출연 검토, 차승원-이승기도 아직 검토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 검토 중인 고아라/스포츠동아 DB)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