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달샤벳 ‘진짜사나이’, 신곡 ‘B.B.B’ 섹시댄스에 軍 ‘초토화’
더보기

달샤벳 ‘진짜사나이’, 신곡 ‘B.B.B’ 섹시댄스에 軍 ‘초토화’

동아일보입력 2014-01-06 11:41수정 2014-01-06 12:1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진짜사나이' 달샤벳/MBC
걸그룹 달샤벳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신곡 'B.B.B(Big Baby Baby)'의 무대를 공개했다.

달샤벳은 5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 깜짝 위문공연을 준비해 장병들의 열광을 얻었다. 특히 달샤벳은 8일 공개 예정인 신곡 'B.B.B'를 '진짜 사나이' 위문공연에서 선공개했다.

달샤벳의 'B.B.B'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작품으로 신나는 레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시간이 갈수록 변하는 남자의 철부지 모습을 'Big Baby'에 비유했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 달샤벳은 검은색 핫팬츠와 재킷을 입고 등장해 노래 'B.B.B'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한 줄로 서서 가슴을 쓸어내리는 춤 동작이 큰 환호를 받았다.

달샤벳은 8일 'B.B.B'를 공개하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동에 들어간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달샤벳 '진짜 사나이', 반응 대박이다", "달샤벳 '진짜 사나이', 누구나 흥분할 듯", "달샤벳 '진짜 사나이', 멋진 위문공연이었다", "달샤벳 '진짜 사나이', 군통령 등극", "달샤벳 '진짜 사나이', 군인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