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뷰티 솔루션] 볼륨 vs 슬림, 수정 립 메이크업으로 완벽 변신!

  • Array
  • 입력 2012년 9월 13일 12시 57분


코멘트
가을맞이 코스메틱 쇼핑도 중요하지만, 스킬 하나로 놀랍게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노하우부터 익혀보는 것은 어떨까요? 얇은 입술은 볼륨감 있게, 두꺼운 입술은 슬림하게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스킬을 공개합니다!
Beauty S.O.S
“입술이 너무 두꺼워서 밸런스가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입술을 위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고 싶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용선’s Solution!

Solution 1 ☞ 컨실러로 입술 라인을 축소시켜주세요!
1. 본래의 입술 라인에서 1~2mm 안쪽까지 컨실러를 발라 입술 라인을 축소시켜주세요.
2. 컨실러를 바르지 않은 부위에 핑크빛 립스틱을 발라주세요.



Solution 2 ☞ 틴트로 입술 안쪽을 물들이 듯 발라주세요.
1. 스펀지에 파운데이션 소량을 묻혀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려주세요.
2. 피부 컬러에 맞는 립틴트를 입술 안쪽에서 바깥으로 그라데이션 시켜주세요. 시선이 안쪽으로 분산되어 입술이 슬림해 보여요!



Solution 3 ☞ 외곽으로 갈수록 적은 양을 발라주세요.
립 브러시에 립스틱을 묻혀 입술의 90%만 채워주세요. 안쪽은 진하게, 입술 라인으로 갈수록 가볍게 발라주면 입술 전체를 가득 채운 것보다 좀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어요.


Beauty S.O.S
“안젤리나 졸리처럼 섹시한 입술을 꿈꾸지만, 입술이 너무 얇아서 고민이에요. 성숙한 이미지를 위한 볼륨립 연출법을 알려주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용선’s Solution!


Solution 1 ☞ 립 브러시로 입술 라인을 확장시켜주세요!

1. 브러시에 립스틱을 묻혀 본래의 입술 모양에서 1~2mm 확대된 입술 라인을 그려주세요. 입술산을 살리면 좀 더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어요.



Solution 2 ☞ 펄감의 착시 효과를 이용하세요.
1. 은펄을 함유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균일하게 발라주세요.
2. 펄을 함유한 립글로즈를 입술 중앙에 발라 볼륨감을 주세요.



Solution 3 ☞ 투톤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세요.
1. 채도가 높은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채워주세요.
2. 한 톤 진한 립틴트나 립스틱을 입술 외곽에 발라 입술선을 강조해주세요.


쥬이오가닉 립스틱은…
호주 유기농 인증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기농 인증기관인 O.F.C(Organic Food Chain)를 동시에 받은 쥬이 오가닉 플로라 립스틱. 천연 호호바, 해바라기, 알로에베라를 비롯한 유기농 인증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색감은 단 한 번의 발림만으로도 원하는 색상을 표현해주며, 장시간 지속된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모델·양소정, 김지연
메이크업·이용선<Style floor 임진옥> 02-518-9270 http://blog.naver.com/viaok101
헤어·MJ<Style floor 임진옥> 02-518-9270 http://blog.naver.com/viaok101
도움주신 곳·쥬이오가닉 02-470-8257~8 www.zuiikore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