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효민 공개 사과 “관점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더보기

효민 공개 사과 “관점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동아닷컴입력 2011-10-20 14:37수정 2011-10-20 15: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효민 트위터 글 캡처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최근 불거진 ‘인사 논란’에 대해 공개 사과했다.

20일 새벽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람과의 모든 관계 속에서 인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늘 모든 일에 진심으로 임하려고 하고 있고, 절대 악의적인 고의적인 마음이 아니었기 때문에 속상한 것은 사실이다”고 해명했다.

또한 “관점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게 됐다. 이에 분명 두 배, 세 배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심경을 밝혔다.

주요기사

효민은 또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이런 말 공개적인 공간에 번복하게 되는 일 없도록 하겠다”며 “실망시켜 드려서 죄송하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끝을 맺었다.

그녀의 이러한 공개 사과는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티아라의 불성실한 무대 태도를 지적하는 글이 게재되며 시작됐다.

이에 효민은 ‘안무 콘셉트’라고 해명했지만, 가수 모세가 자신의 트위터에 “티아라 인사 잘 안하고 예의없다”라고 비난을 하며 논란이 거세진 것.

효민의 글을 본 네티즌들은 “진심이라면 앞으로 지켜보겠다”, “사과를 하기 전에 먼저 잘하고 다녔어야지” 등의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아라의 멤버 은정은 지난 19일 트위터에 “앞으로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논란에 대해 대처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


▶ 신개념 200자 뉴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