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신혜성, 게임 테트리스 OST ‘함께 테트리스’ 부른다
더보기

신혜성, 게임 테트리스 OST ‘함께 테트리스’ 부른다

입력 2008-10-08 11:14수정 2009-09-24 01:2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가수 신혜성이 게임 ‘테트리스’ OST 메인타이틀 곡 ‘함께 테트리스’를 부른다.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과 더테트리스컴퍼니가 제휴를 맺고 2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테트리스’를 위해 신혜성을 비롯한 많은 뮤지션들이 OST에 참여했다.

‘함께 테트리스’로 이번 OST에 참여한 신혜성은 10월 8일 사이트를 통해 ‘함께 테트리스’ 곡 소개 및 녹음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음원은 10월 말 ‘테트리스’ 베타 서비스 오픈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NHN 게임마케팅팀 관계자는 “지금까지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음악은 없었다. 이번 ‘테트리스’ OST는 대중성과 완성도에 중점을 두었으며 최근 음악적 변신에 성공한 신혜성이 타이틀곡의 느낌과 잘 어울려 함께 작업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혜성은 “‘테트리스’의 새로운 오픈을 맞아 OST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게임음악’ 장르에는 처음 도전했는데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 ‘테트리스’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게임인 만큼 OST의 모든 곡들도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3집 타이틀 곡 ‘그대라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혜성은 10월 18일에 있을 ‘2008 SHS 라이브 투어 사이드1 ‘리브 앤 렛 리브’ 인 서울’ 준비에 한창이며, 11월에는 일본, 중국 등에서 아시아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홍재현 기자 hong927@donga.com

[관련기사]신혜성, 이하늬 대신 태연과 듀엣무대

[관련기사]신혜성 도쿄 팬미팅 6천명 예약

[관련기사]신혜성, 배우 이청아와 연인되다

[관련기사]신혜성, 3집 발표 “새장르 도전 떨려요”

[화보]‘텔미와 함께’ 신혜성 두번째 단독 콘서트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