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골든걸/Online Community News]맘스홀릭베이비, 2017 임산부 배려 캠페인 WOWMOM 外
더보기

[골든걸/Online Community News]맘스홀릭베이비, 2017 임산부 배려 캠페인 WOWMOM 外

박미현 생활 칼럼니스트입력 2017-10-27 03:00수정 2017-10-27 15:1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맘스홀릭베이비
2017 임산부 배려 캠페인 WOWMOM


지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26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임신·육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는 ‘2017 맘스홀릭 베이비 임산부 배려 캠페인 WOWMOM’을 개최했다.

10월 13일, WOWMOM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WOW 태교음악회’에서는 300쌍의 예비 부모를 초청해 흥겨운 재즈 음악과 함께 하는 즐거운 태교 시간을 가졌다. 온라인 행사로는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에서 ‘공감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임산부들이 임신·출산 지원 정책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엄마들의 다양한 경험과 진솔한 의견이 반영된 ‘공감투표 이벤트’의 투표 결과 및 당첨자 발표는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 ‘WOWMOM 임산부 배려 캠페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판교 따라잡기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뽑아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인 카페 ‘분당판교 따라잡기’가 운영하는 비영리단체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이 30∼50대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최근 가장 떠오르는 생활용품 매장 브랜드’가 무엇인지 설문 조사해 발표했다.
설문 결과, 1위는 질 좋고 깔끔한 디자인의 중국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차이소(CHISO)’, 2위는 브랜드 없는 상품을 통해 원가 절감을 실현하는 ‘이마트 노브랜드’, 3위는 저가형 생활용품 판매점인 ‘미니소(MINISO)’가 선정 됐다.

예쁜카페 예카
‘2017 이태원 앤틱&빈티지 페스티벌’


주요기사


예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네이버 주방용품 부문 1위 카페 ‘예쁜카페 예카'가 지난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이태원 앤티크 가구 거리에서 주최한 ‘2017 이태원 앤틱 & 빈티지 페스티벌’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전통 있는 앤티크와 빈티지 제품 등을 판매하는 벼룩시장으로 ‘예쁜카페 예카’의 5% 추가할인 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이태원 가구거리에 위치한 ‘크라운앤틱(킴벌리옥션)’과 ‘체롭스&제니팝’ 등 100여 개의 앤티크 숍에서 다양한 앤티크와 빈티지 제품을 선보여 유럽 벼룩시장 못지않은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파우더룸
‘파우더룸 코스메 랭킹 기능’ 추가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카페 ‘파우더룸’이 파우더룸 앱 내 인기 순위 기준으로 선정한 ‘파우더룸 코스메 랭킹’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180만 명 회원들의 화장품 리뷰로 이뤄진 ‘파우더룸 코스메 랭킹’에서는 120여 가지의 카테고리별로 실시간 랭킹 순위 확인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컬러별 인기 순위도 제공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파우더룸’ 앱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맘스홀릭베이비#wowmom#미니소#예카#파우더룸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