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골든걸]골든걸이 추천하는∼11개 뷰티 브랜드의 히트 예감 가을 신상품
더보기

[골든걸]골든걸이 추천하는∼11개 뷰티 브랜드의 히트 예감 가을 신상품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입력 2017-08-29 03:00수정 2017-08-29 15:1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올 가을 선보이는 샹테카이의 메이크업 룩.
《여름 날씨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야 할 때다. 탄력, 보습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내며 매끈한 얼굴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 두피 관리를 해주는 헤어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올가을 메이크업 룩에 사용되는 신상품도 소개한다.》

Skin Care & Hair Care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을 결합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 있게 가꾸며 노화로 이어지는 피부 산화를 막는다. 20mL 11만원 대.

엘리자베스 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아이 세럼

피부 고유의 내추럴 콜라겐을 보충해 눈가를 탄력 있게 관리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 보호 장벽을 강화한다. 피부과, 안과 의사들의 안전성을 검증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60캡슐 7만7000원.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97% 자연 유래 성분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감초 뿌리 추출물과 미네랄이 즉각적으로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고 쌀겨와 생강에서 유래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보호한다. 9월1일 출시. 50mL 7만8000원.

라운드어라운드 다포딜 필링 토너


화장솜에 덜어 닦으면 피부 각질이 개선되고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필링 토너. 수분 공급과 각질 개선 효과가 있는 나팔수선화 추출물을 79% 함유했다. 200mL 2만원.


비쉬 미네랄 89

비쉬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과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생기와 수분, 탄력을 채우는 에센스.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가 있다. 9월1일 출시. 50mL 4만4000원 대.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 LX 리제너레이팅 크림 E

피부 본래의 힘을 일깨워 피부가 탄력 있고 견고하며 화사해진다. 피부 항노화 기능을 위한 환경 최적화에 도움을 주는 버넷 추출물을 함유했다. 9월 초 리뉴얼 출시. 50mL 40만원 대.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이 절정에 이르는 청명과 곡우 사이에 수확한 첫물녹차를 원료로 사용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TM 성분을 함유했다. 9월 초 출시 예정. 50mL 50만원 대.


려 순한 두피 저자극 샴푸

독자적인 두피취 스위처TM 향취 기술을 적용해불쾌한 정수리 및 모발 냄새를 완화한다. 인공 색소, 광물성 오일, 계면활성제, 동물성 원료가 들어있지 않아 자극이 적다.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예방한다.400mL 1만6000원 대.
■ Make-Up

겔랑 키스키스 매트

볼륨 부스팅 포뮬러가 입술에 볼륨을 더하고 블랙커먼씨 오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을 촉촉 하게 만든다. 부드럽게 발리며 고급스럽고 선명하게 발색된다. 3.5g 4만5000원 대.


샹테카이 세이브 더 포레스트 아이섀이드 팔레트

진한 올리브 그린 컬러, 골든 브라운, 짙은 브라운, 핑크빛 하이라이터 4가지 색상. 숲을 감싼 새벽안개, 동틀 무렵 하늘을 물들이는 아침 햇살, 울창한 숲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고릴라 서식지인 콩고 비룽가 국립공원에서 영감을 받았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열대우림연합에 기부돼 야생동물 보호 활동에 사용된다. 9월13일 출시 예정. 12g 12만2000원 대.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10가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산소 부스팅 성분이 건강한 수분빛을 선사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완성한다.가볍게 밀착되는 오투 미네랄 파우더TM가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15g×2 4만2000원 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