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文대통령 패션-취향 등… 라이프스타일 분석
더보기

文대통령 패션-취향 등… 라이프스타일 분석

김명희 여성동아 기자 입력 2017-05-22 03:00수정 2017-05-22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성동아 6월호에는…
22일 발매되는 여성동아 6월호(사진)에서는 대선 이후 화제를 쏟아내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했다.

슈트 스타일링에 숨은 전략, 성품을 반영하는 손목시계, 단종된 등산복을 다시 트렌드의 중심으로 불러낸 감각 등 문 대통령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본다.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원두를 4 대 3 대 2 대 1 비율로 배합한 이른바 ‘문 블렌딩’으로 화제가 된 대통령의 단골 커피숍 탐방기도 실었다.

대한민국 커밍아웃 1호 연예인, 레스토랑 사업가, 이태원 건물주, 두 아이의 아빠…. 자신다운 삶을 선택해 치열하게 살아온 홍석천의 인생사를 인터뷰에 담았다.

5060 어번그래니(Urban Granny)족은 외모나 건강 관리에 돈과 시간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배우 윤여정 씨로 대표되는 어번그래니족이 파워 있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면서 ‘할머니 뷰티’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요즘 뜨는 할머니 뷰티 스타들과 그들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올해 처음 열린 ‘2017 동아 K-뷰티 미래포럼’에서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안정적인 유통망 구축, 밀레니얼 세대 공략 등 K뷰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터치인솔, 닥터영, 에포나, 라라베시, 애경, 에너스타 등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의 활약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남녀노소의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를 특징별로 총정리했다.
 
김명희 여성동아 기자 mayhee@donga.com
주요기사
#여성동아 6월호#문재인 대통령 라이프 스타일#urban granny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