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Food&Dining3.0]“밀크시슬 추출물로 연말 간 건강 챙기세요”
더보기

[Food&Dining3.0]“밀크시슬 추출물로 연말 간 건강 챙기세요”

황효진 기자 입력 2017-12-20 03:00수정 2017-12-20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유니베라

연말은 각종 회식과 지인과의 약속으로 술자리가 평소보다 2배 이상 늘어나는 시즌이다. 요행히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해도 늦은 귀가에 수면 부족으로 신체 리듬이 깨지기 마련이다. 더군다나 이런 상황이 누적되면 만성피로로 이어지게 된다. 이런 요소들은 간의 해독 과정에서 피로독소를 유발하거나 간의 노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간은 절반 이상 손상돼도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침묵의 장기’로 불리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한다. 이 때문에 12월은 평소보다 더 꼼꼼히 간 건강을 챙겨야 한다.

간은 3000억 개가 넘는 간세포로 이뤄진 우리 몸속에서 가장 큰 장기다. 체내 해독기관이자 화학공장으로 불리는 간은 몸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를 만들어 저장하고 탄수화물, 지방, 호르몬 등의 대사에 관여하며 우리가 먹고 숨쉬고 마시는 동안 몸에 들어오는 약물이나 술, 기타 독성물질의 해독작용을 담당한다.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 ‘남양931 플러스’는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오던 보라색 엉겅퀴과 식물인 밀크시슬 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밀크시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간세포를 보호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니베라에서 독자 개발한 알로에추출물 NY 931과 SAVex(식물혼합추출물-사철쑥추출물, 오미자추출물)를 비롯한 굴 추출물, 운지 추출물, 아그리모니 추출물, 멜론 추출물 등의 간 건강을 위한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효율적으로 간 건강을 케어해 준다.

‘남양931 플러스’는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에 지친 현대인, 평소 뚜렷한 이유 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상쾌한 하루를 맞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플래너(UP)에게 구입할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남양931 플러스#피로#스트레스#유니베라 플래너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