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매거진]전용극장서 콘서트… 도시야경 보며 파티… “연말연시, 특급호텔서 특별한 행복 누리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11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호텔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다음 달부터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펜트하우스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다음 달부터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펜트하우스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호텔신라 제공
지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 시즌이 돌아왔다. 올겨울은 지나친 음주 대신 특급호텔에서 준비한 콘서트와 호텔 패키지를 즐기며 따뜻하고 편안한 연말을 보내는 건 어떨까. 최근 연말연시에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이 늘면서 호텔업계도 ‘고객 모시기’에 분주하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그랜드힐튼 서울은 밴드 ‘부활’의 콘서트 관람과 디럭스룸 숙박을 묶은 ‘레전드 콘서트 객실 패키지’를 최근 선보였다. 숙박 대신 주말 식사 이용권과 콘서트 VIP티켓(2장)으로 구성된 뷔페 패키지도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호텔 숙박과 함께 전용극장에서 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타이타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할리우드 영화 타이타닉의 뮤지컬 버전인 ‘타이타닉’ 전용극장인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다. 타이타닉 ‘크루(Crew)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숙박, 조식(2인), 발레파킹 서비스 1회와 뮤지컬 타이타닉 R석 티켓 2장이 제공된다. ‘패신저(Passenger) 패키지’는 클럽디럭스 객실 숙박, 클럽라운지 이용권(2인), 발렛 서비스 1회, 뮤지컬 타이타닉 VIP석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은 다음 달 1∼31일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23층 최고층에 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면서 10여 종의 와인 및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 사이 열리는 와인파티에도 참가할 수 있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 윈터 원더랜드 파티 입장 및 조식(2인) 등으로 구성됐다.

콘래드 서울은 도시 야경를 보며 파티를 즐기는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 ‘로맨틱 센세이션 패키지’는 한강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객실 숙박권과 조식 뷔페, 프리미엄 레드와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 등이 포함됐다.
롯데호텔월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준비한 뮤지컬 타이타닉의 장면.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월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준비한 뮤지컬 타이타닉의 장면. 롯데호텔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도 서울의 야경과 함께 편안한 휴실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셀리브레이션 패키지’를 다음 달 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숙박권, 조식, 디저트 등이 제공된다.

새해맞이 행사도 열린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내년 1월 1일 ‘2018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실황 생중계한다. 이 호텔은 국내 호텔로는 최초로 2014년부터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생중계해 왔다.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 45분까지다. 좌석은 3가지 등급(R·P·S석)으로 나뉘며 식사와 주류 페어링이 포함된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야외활동이 어렵기 때문에 호텔에서 연말연시를 보내는 경우가 많다”면서 “최근 연말파티를 호텔에서 하는 분위기가 생겨나면서 비성수기로 여겨졌던 겨울에 호텔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강승현 기자 byhuman@donga.com
#크루#롯데호텔월드#패신저 패키지#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