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한가위, 그 남자를 돋보이게 할 그 구두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9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S.T 듀퐁 슈즈



남성의 패션 아이템 중 가장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구두이다. 물론 잘 관리해야 한다는 전제가 붙긴 하지만 말이다. 또 한번 구입하면 유행을 타지 않아 자주 신을 수 있기도 하다. 구두는 옷과 달리 항상 신체의 압력을 받는 제품으로, 무엇보다 신었을 때 편안해야 하며 신을수록 발에 맞춰서 자신의 일부같이 느껴져야 한다.

부드럽고 유연한 최상급 가죽과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되는 정교한 디테일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한가위를 맞아 친지나 지인, 남자친구를 위한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에스.티. 듀퐁 슈즈는 콘셉별로 ‘아뜰리에’ ‘라인 디’ ‘데피’ ‘젯’ 네가지 라인과 국내 최초로 퍼스널 컬러를 주문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인 ‘꼬망드’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 슈즈는 디테일이 특히나 중요하다. 똑같은 장식이라도 어디에 어떻게 들어갔는지, 어떤 소재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스타일은 물론 분위기까지 달라지는 것이 남자의 슈즈이다. ‘아뜰리에’ 라인은 브랜드 대표 테크닉인 파티나와 천연 옻칠 기법의 수공예적인 터치감을 앞세운 럭셔리 클래식 슈즈라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무드의 슈즈를 선보인다. 고급 제법인 굿이어 웰트를 기본으로 사용, 오랜 시간 사용해도 쉽게 변하지 않는 견고함과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으로 관리만 잘하면 평생 신을 수 있다.


세련된 곡선과 멋스러운 가죽 질감이 특징인 ‘라인 디’는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남자라면 누구나 필요로 하는 슈즈 라인이다. 격식이 필요한 자리는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 룩부터 위크엔드 룩까지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웨이드 슈즈는 소재 특유의 튀지 않는 차분함이 매력으로 데님이나 코듀로이 팬츠에도 무난하게 착용 가능하며,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강한 회복력으로 비 오늘 날에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다.

클래식과 캐주얼을 조화시킨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위한 ‘데피’ 라인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젊은 감성과 더불어 듀퐁 슈즈 전용 몰드창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과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전용 몰드창은 매우 가볍고 착화감이 탁월해 일상생활에 최적화 되었으며, 장기간의 비즈니스 출장에 추천하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스트리트웨어부터 포멀한 슈트룩까지 남성의 어떤 스타일이던지 비교적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스니커즈는 남자의 나이에 상관없이 구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젯’ 컬렉션은 일반적인 캐주얼 스타일이 아닌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더한 클래식 캐주얼 슈즈 컬렉션이다. 캐주얼 슈즈의 편안한 활동성, 심플한 디자인에 브랜드 DNA인 파티나 사상을 적용해 신비로운 컬러가 주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다양한 라스트를 연구 개발해 날렵한 라스트와 세련된 디자인은 젊고 다이내믹한 감성을 추구하는 남성에게 추천한다.

전 세계 단 하나의 특별함,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해 제작되는 비스포크 컬렉션 ‘꼬망드’는 브랜드의 기술력인 파티나 공법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퍼스널 컬러’를 제안한다.

집중력과 세심함을 요하는 파티나 공법은 숙련된 장인이 한 겹 한 겹 수공으로 염료를 덧입히는 과정을 통해 본연의 가죽에 생명력을 부여해 예술적인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사상법이다. 특히 슈즈마다 조금씩 다른 유일한 색상을 지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데, 우아한 광택과 깊이 있는 색감의 파티나 슈즈는 남자에게 품격과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8개의 디자인과 12가지 컬러 중 고객이 선택한 단 하나의 구두를 만드는 ‘퍼스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섬세하고 우아한 컬러감,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은 에스. 티. 듀퐁 슈즈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한편 24일까지 에스.티. 듀퐁 슈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구두 헤라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듀퐁 양말 3족 세트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이솔 기자 sol0619@donga.com
#듀퐁 슈즈#남성 슈즈#에스.티#아뜰리에#클래식#캐주얼#파티나 공법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